2017년 1월 8일 일요일

낙태 수술하지 말고 미프진을 복용해야 하는 5가지 이유

낙태 수술하지 말고 미프진을 복용해야 하는 5가지 이유
원치 않는 임신으로 낙태를 하기 위해서 불법 낙태 수술을 받아야만 하는 많은 여성들이 있습니다. 불법자가 되기에 낙태 수술 도중 의료 사고가 생기고 낙태 수술 후 후유증이 생기고 심지어 평생 애기를 낳지 못하는 불임증이 와도 낙태 수술을 해야만 하는 여성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불임증의 위험, 의료사고의 위험, 자궁 내막염의 위험 등을 개선하기 위해서 유럽에서 연구 개발한 미프진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낙태 수술하지 말고 미프진을 복용해야 하는 5가지 이유 :
1. 낙태 수술은 자궁 내벽을 긁어 내는 정교한 작업이라서 자칫 잘못하면 평생 불임의 고통에 시달려야 합니다.
2. 낙태 수술한 찌꺼기들을 흡입해 낼 때에 자칫 잘못하면 자궁 내막염, 자궁 유착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3. 남은 찌꺼기들을 규렛으로 긁어 낼 때에 자칫 잘못하면 자궁천공으로 사망에 이를 수 있습니다.
4. 낙태 수술을 하면 평생 낙태 흔적이 남게 됩니다. 지금 사랑하는 남자친구와 결혼까지 하고 평생 같이 살 것처럼 생각하지만 만일의 경우 헤어지게 되고 다른 남자에게 시집 가면 이전에 낙태한 사실이 들킬 수 있습니다. 자궁 입구는 원래 일자형인데 낙태 수술을 하면 동그라미형으로 영원히 바뀌게 됩니다.
5. 질 근육 이완으로 성감도가 현저하게 떨어 집니다. 물론 질 근육 수축력이 특별하게 좋은 여성들은 괜찮을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성감도가 떨어 집니다. 낙태 수술 후 이혼하거나 헤어지는 사례가 아주 많다는 공식적인 통계 자료도 있습니다.

이상의 5가지 이유때문에 낙태수술보다는 초기 임신인 경우에는 미프진을 복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