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9일 월요일

[중국미프진] 중국 정품 미프진 구매후기

[중국미프진] 중국 정품 미프진 구매후기
미프진을 중국에서도 생산하는데 정확하게 말하면 미프진이라고 하기보다는 미페프리스톤이라고 하는 것이 맞을 것 같네요.. 중국어로는 미비사통편이라고 써있네요.
피임에 실패해서 임신하게 됐는데 낙태 수술은 이전에 한번 받은 경험이 있어서 또 받으면 불임증이 올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중국은 낙태 기술이 발달한 나라이니 중국에는 낙태약이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중국 바이두에서 낙태약을 검색하기 시작했어요.
드뎌 낙태약 미프진을 파는 사이트를 찾아서 주문했어요. 미프진 9정을 주문했는데 EMS 직배송으로 왔네요. 중국제품이라고 해서 다 나쁜게 아니더군요.
중국 미프진 EMS배송
중국 미프진 EMS배송
중국 미프진이 오히려 다른 나라 미프진보다 더 좋다고도 하더군요. 그래서 과감하게 중국산 미프진을 주문하기로 했어요. 배송이 생각보다 빨리 왔네요.^^
중국 미프진 EMS배송
중국 미프진 EMS배송

mifechina2
중국 미프진 EMS배송

mifechina3
중국 미프진 EMS배송

mifechina4
중국 미프진 EMS배송

의외로 중국산 미프진 너무 효과가 좋네요. 이전에 중국에서 유학할 적에 친구가 미프진 먹는 것을 봤거든요.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중국산 미프진은 다 짝퉁이요, 부작용이 심하다고 허위기사를 쓰는데 기자님들, 한번 중국 가보시고 와이프에서 먹여 보시고 그런 기사 쓰세요. 여튼 저는 중국산 미프진 너무 좋아요.
중국산 미프진 화이팅!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